본문바로가기

언어 선택

닫기

HD현대오일뱅크는 주요 관리 항목별 전문성을 기반으로 협력사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급망 ESG 관리 강화를 위하여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협력사의 역량 제고를 위해 노력합니다.

협력사 관리체계 구축

HD현대오일뱅크는 환경, 안전, 인권, 윤리경영 등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협력사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협력사들이 지켜야할 행동규범을 수립하여 ESG 관련 이슈들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협력사 ESG 평가

HD현대오일뱅크는 주요 협력사에 대해 공급망 ESG 평가를 시행합니다. 평가는 ESG영역별 주요 항목과 세부 측정지표에 따라 진행되며,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환경·사회 ·경영 시스템 체계 및 성과’에 대해 총 7개의 구간으로 ESG 종합 등급을 분류합니다. 평가 후 개선이 필요한 협력사 대상 ESG 가이드, ESG 컨설팅 등을 제공합니다.

ESG 평가 Process: 평가공지 및 서류제출 안내 ▶ 자가진단 작성 및 평가서류 제출 ▶ 평가서류 및 데이터 교차 검증 ▶ 현장실사 및 인터뷰 실시 ▶ ESG 평가 및 보고서 작성 ▶ ESG Risk 모니터링

협력사 지원 제도

HD현대오일뱅크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인증 취득 비용
    지원 제도
  • 안전관리자
    선임 비용 지원
  • 납품대금 연동제 적용 납품대금 연동제란?
  • 협력사 안전보건
    협의체 운영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