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언어 선택

닫기
전국 주유소/충전소 2,472

HD현대오일뱅크는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차별화된 제휴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주유소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각 지역에 전문성을 갖춘 PD(Promotion Director)를 배치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빠르게(Speedy), 쉽게(Easy), 간단 명료하게(Simple)’라는 원칙 아래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고객센터,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ARS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으로,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 17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와 4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HD현대오일뱅크는 제품의 생산 단계부터 주유소 및 충전소에 이르기까지 전 유통 과정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한국석유관리원이 국내 정유4사를 대상으로 한 비정상 석유 적발 점검에서 2023년~24년 2년 연속 최저 적발률을 기록하였습니다. HD현대오일뱅크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주유소 찾기현대오일뱅크 주유소 검색 바로가기

주유소 개설 안내
충전소 개설 안내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