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 PRODUCT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지향하는 가치에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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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정책/품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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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오일뱅크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품질경영방침
  • 품질관리활동
작업공간

현대오일뱅크는 고객중심의 가치창출을 통한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목표로 주유소를 종합 생활문화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의 높은 품질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의 생산과정에서의 석유및석유대체연료사업법을 비롯한 대기환경보전법, 자체생산규격, 검사기준, 관련외국규격 및 기타 법령이 정한 규정을 준수함은 물론 전국 모든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제품이 수준 높은 품질 기준에 부합하도록 표준화된 품질관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품질관리에 대한 현대오일뱅크의 의지는 고객을 포함한 지역사회의 기대에 부응하고, 장기적인 측면에서 품질경쟁력 우위를 확보하여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고객사랑의 마음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현대오일뱅크 전산화운영시스템

현대오일뱅크는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시행하기 위하여 생산에서 최종 고객에 이르는 모든 품질관리 업무를 전산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종업계 최초로 도입해 운영중인 품질관리 업무 전산시스템 (Buiseness Process Management System)은 원재료검사, 공정간 검사, 제품 검사, 유통 검사 등 전사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단계별로 실시하여 보다 신속한 품질관리 지원과 지속적인 품질 모니터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합되도록 업무절차 및 생산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고 있으며, 이는 중장기적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자 하는 현대오일뱅크의 기업정신 입니다.

현대오일뱅크 대표이사는 품질경영체계에 규정되어 있는 모든 사항이 수행될 수 있도록 생산본부장에게 권한과 책임을 위임하여 위의 품질방침을 준수한다.

현대오일뱅크의 품질시스템은 ISO 9001-2008 개정판에 근거를 두고 있으며 모든 임직원은 이 품질방침을 이해하고, 실행하며 유지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