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언어 선택

닫기

현대오일뱅크는 기업 본래의 목적과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해 국가 경제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모든 이해관계자를 아우를 수 있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가치 증진

고객과 주주, 회사와 임직원, 지역사회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각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증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삶의 터전인 회사의 명예와 가치를 높이고, 임직원 스스로가 회사의 소중한 자산임을 인식하고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업의 역량을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이 사업의 근간임을 명심하고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며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효율적인 경영을 실천합니다.

신뢰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경영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투명한 경영, 열린 경영을 지향합니다. 높은 윤리 기준으로 사회 규범과 질서를 준수하고 모든 경영활동은 투명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합니다. 회사 경영과 관련된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개하고 임직원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핵심 역량을 강화해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현대오일뱅크 - 회사사랑, 사회기여, 주주사랑, 열린경여, 투명경영, 고객사랑, 임직원사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