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언어 선택

닫기
전국 주유소/충전소 2,400

‘Good Service Bank!’

현대오일뱅크 주유소는 ‘Good Service Bank!’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전문가인 MD(Market Designer)를 전국 지역 별로 배치해 주유소의 청결 및 친절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공연, 축제, 제휴 등 각 지역에 맞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우수주유소를 선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서비스 시범과 주유사원 교육을 담당하는 ‘드림팀’, 표준화 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응대 매뉴얼’, 주유소 운영인 대상 ‘서비스 리더 아카데미’와 초청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주유소의 품격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백화점, 온라인 쇼핑, 자동차, 식음료 등 다양한 업종과 제휴를 통해 보너스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기회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주유소 찾기

주유소 개설 안내
충전소 개설 안내

top